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NCS

[맨투맨 직무] 고객만족을 위한 병원안내 가이드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병원직무 (NCS분류 : 060102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23,76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23,76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4,515 원 6,653 원 15,207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3483 모낭분리사
K000005340 병원보조원
K000006642 산후관리사
K000003310 정신질환치료보조원
K000005206 환자이송원

고용24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식회사 아이피시 수원윌스기념병원 통합간호간병서비스(병동) 직원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수원시 팔달구 월급209만원 ~ 209만원주5일근무
누리온재가복지센터 재가요양보호사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충남 천안시 서북구 시급10030원 ~ 10030원Array
경애원 경애원 요양보호사 모집 신입학력무관전북 남원시 월급215만원 ~ 258만원주5일근무
산모피아 산후도우미 대전지사 산후도우미 모집(산모피아) 경력무관학력무관충남 계룡시 일급106800원 ~ 106800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엔젤스태프 [수원아주대학교병원_병동,중환자실] 간호보조 사원... 경력무관대졸(4년)경기 수원시 영통구 월급230만원 ~ 280만원주5일근무
서울데이케어센터 어르신 주야간보호센터 경력직 요양보호사 채용 경력학력무관서울 광진구 월급215만원 ~ 215만원주5일근무
대한노인회춘천시지회 (긴급)2026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전담 인력을... 경력무관학력무관강원 춘천시 월급216만원 ~ 216만원주5일근무
아가조아동부산점 산모 및 신생아 건강관리사 / 베이비시터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해운대구 일급106800원 ~ 113920원주5일근무
효사랑요양원 효사랑요양원(9인 공생) 간호조무사 구인 경력학력무관서울 관악구 월급215만원 ~ 215만원주5일근무
푸른병원 [푸른병원] 약제과 약무보조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대구 중구 월급216만원주5일근무

고용24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본 과정은 의료기관에서 이루어지는 서비스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1.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의 특징과 프로세스를 이해한다.
2. 진료 후 상담과 상담일지 작성의 노하우를 학습한다.
3. 온라인 고객 관리를 위해 고객의 DB를 관리하고 이를 활용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실행한다.
4. 고객 만족도 조사의 결과를 활용한 병원 CS를 통한 고객 만족 경영 방법을 이해한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상급종합병원, 종합병원, 병원, 의원 등 의료 종사자
내용전문가 양태영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고객 만족을 위한 전화 상담 노하우 28분 36초
2 시작합시다! 고객 만족 온라인 상담하기 30분 03초
3 병원 안내 핵심! 진료 후 상담하기 29분 46초
4 고객 만족 상담 일지 작성하기 A to Z 30분 35초
5 병원 CRM의 기초! 온라인 고객 관리하기-1 29분 56초
6 병원 CRM의 기초! 온라인 고객 관리하기-2 30분 03초
7 만족 레벨 업그레이드!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 31분 01초
8 전사원이 함께하는 직원 CS 교육하기 30분 08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수강후기

진*영
2024-02-27
굿
하*언
2024-02-13
병원생활에 너무 적절한 내용이였고 신규 간호사 입사를 둔 시점에 아주 유익한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선
2024-02-07
현장에서 의료인도 환자를 고객으로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에 대해 교육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순간이 많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내용이었다.
김*률
2024-02-07
매우 유익
임*란
2024-02-06
잘 들었습니다.
강*정
2024-02-06
잘 들었습니다.
김*경
2024-02-06
고객만족을 위한 병원안내 가이드에 대한 수강이 업무에 매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이*순
2024-02-05
감사합니다.
이*영
2024-02-04
유익한 내용이었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신*주
2024-02-03
교육에 도움되었습니다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