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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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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가 아닌 고객으로! 병원 CS 리더 되기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병원CS (NCS분류 : 060102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50,49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6323 광고판매관리자
K000004707 백화점운영부서관리자
K000002360 임대차량영업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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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식회사다미원 학교급식홍보 (제품영업) 신입&경력사원 ... 경력학력무관충남 천안시 동남구 월급280만원 ~ 300만원주5일근무
더블유 각산점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휴대폰 매장 운영에 참여하고... 경력무관학력무관대구 동구 월급240만원 ~ 300만원주5일근무
삼양산업(주) 영업과 사무 업무를 관리하는 실력있는 직원을 찾습... 경력대졸(4년)경북 포항시 북구 연봉3500만원 ~ 40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에스원주류 [탄력근무제 주4일 가능] 주류도매상 판매직 영업...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수원시 권선구 연봉3000만원 ~ 3600만원주5일근무
르노코리아 시화대리점 르노코리아에서 자동차 판매 전문가로 함께 성장하세... 신입학력무관경기 시흥시 월급210만원주5일근무
웰그린푸드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온라인 쇼핑몰 관리자 모집합니다. (신입가능/경력... 경력학력무관경북 김천시 월급23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주)고려이엔지 (주)고려이엔지 , 보온 단열재 및 내/외장재 납... 경력무관학력무관울산 울주군 연봉3400만원 ~ 3550만원주5일근무
동광선재(주) 영업직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사하구 월급250만원 ~ 250만원주6일근무
동서화인켐 (주) 페인트 판매 및 거래처 관리 전문가를 모집합니다. 경력대졸(4년)경남 양산시 월급250만원 ~ 28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백억전자 영업관리직 모집 신입학력무관경기 안성시 월급300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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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의료 현장에 입문한 신입 직원을 위한 과정으로, 의료인이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학습목표 1. 21세기 의료서비스의 변화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2.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3. 100-1=0이 되는 병원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과의 대화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및 응대 화법을 익힐 수 있다.
5.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의료기관 종사자 등
내용전문가 박진(한국CSMBA컨설팅㈜)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고객의 가치인식과 서비스 마인드 29분 22초
2 21세기 의료서비스의 변화 34분 22초
3 SMART한 신입직원 되기 38분 18초
4 단정하고 세련된 용모와 복장 24분 19초
5 TA를 활용한 환자 응대 방법 43분 04초
6 성공하는 직원의 자기 관리 37분 20초
7 호감을 주는 병원 이미지 39분 20초
8 마음을 열어주는 인사 29분 53초
9 정중함을 주는 자세와 매너 26분 12초
10 보이지 않는 병원 이미지, 전화응대 54분 40초
11 고객 감동을 전하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34분 08초
12 100-1=0이 되는 병원서비스 33분 33초
13 우리 병원 서비스 점검 32분 55초
14 부서별 MOT 이해 40분 01초
15 고객 불만 발생원인 38분 50초
16 고객 불만 해결 프로세스 32분 55초

평가항목

진행 평가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50% 이상
  • 반영 비율 : 2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4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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